배우 배두나와 짐스터게스가 결별한 소식이 2년전 2015년 알려졌는데요



두사람 결별 이유는 서로의 결혼 전 후 가치관 때문에 결별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미국드라마 센스8 출연 계약을 할 당시 10개국을 돌아다녀야 하는데 자주 만나지 못해서 관계까 소원해졌다고 하네요


JTBC '썰전'에서 방송인 박지윤이 나와 배우 짐 스터게스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며 배두나에 대한 부러움을 표출했었는데요.



이날 그녀는 "'원데이'라는 영화를 보며 짐 스터게스를 보고 어쩜 이렇게 매력이 넘칠까 했다. 배두나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허지웅은 "짐 스터게스는 나도 좋아하는 배우다. 원래 록밴드 출신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했다. 훈남이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배두나 인스타그램



박지윤은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영화 '클라우스 아틀라스' 촬영으로 인연을 맺었다. 내한 당시 배두나가 짐 스터게스에게 서울 관광을 시켜주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더라"라며 두 사람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김구라는 "배두나가 동양적이면서도 신비한 매력이 있다. 둘이 잘 어울린다"고 응원하기도 했죠.



그리고 전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은 "3년간 파파라치에 많이 찍히면서도 열애설을 부인하다가 칸영화제에서 자신의 피앙세라면서 인정했다"며 열애인정 과정을 전했습니다.



한편 배두나는 배우 손석구와 지난해부터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이에 두사람 소속사는 같은 작품에 출연한 사이일 뿐 연인사이는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배두나 손석구는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센스8-시즌2’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고 하네요



배우 배두나 나이는 1979년생이라고 하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하고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